검색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(ip:)
작성일 2018-09-20 16:37:31
조회 12061
평점
추천 추천하기
https://support.hp.com/kr-ko/document/c00161264
경고:프린터 폴더에 해당 복합기의 아이콘이 없는 경우에는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십시오. 드라이버 설치를 했는데도 아이콘이 없는 경우에는 컴퓨터에서 장치를 인식하고 있지 못한 상태이니,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주십시오.
주의:아래의 예는 Officejet 6110의 예이며, 사용하시는 복합기의 기종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주의:아래의 예는 HP Photosmart 2600 series의 예이며, 사용하시는 복합기의 기종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주의:아래의 예는 HP PSC 1300 series의 예이며, 사용하시는 복합기의 기종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